소개
“작은 외도” 는 2014년도에 대한민국 서울을 연고지로 하여 사회로 부터 소외된 초등학교(성문밖 학교)의 매달 도서 지원을 시작으로 하여 활동을 하던 지원 단체였습니다.
그러던 중 개개인의 사정으로 인하여 활동이 중단 되었으나 2024년 11월 캄보디아에서 좋은 마음이 통하는 여러분들이 모여서 “봄이오는 길” 로 명칭을 바꾸어서 사회에 어렵고 소외된 사람들을 다시 돕고자 합니다.
회원의 자격
사회에 어렵고 힘든 사람에게 매월 일정의 물품 및 금액을 지원 하거나 육체적으로 봉사를 할 수 있기를 원하는 모든 분을 회원이라 합니다.
1. 회원의 기부 방법은 매달 30일 이루어지며 금액에 상관없이 약속한 일정에 금액을 모임의 계좌로 입금하기로 합니다.
2. 회원과의 기부 기간은 1회 1년을 넘기지 못하며 짦게는 6개월, 1년, 위 2가지 조건을 약정으로 하고 기간의 종료 후 기부 기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3. 기업이나 단체 또한 모임에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운영방법
위 모임의 운영은 회가 지정하는 회장과 총무, 운영위원이 모든 운영 및 봉사 처를 정한다.
회의 원할한 지원을 위하여 자문단 고문단의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기로 한다.
연 2분기로 나누어 6개월마다 위 모임에서 행하였던 모든 봉사 내용을 회원들이 이해 할 수 있게 끔 통보하기로 한다,
매월 모금되는 후훤금의 10%는 “봄이오는 길”의 운영비로 매월 적립한다.
봉사의 조건
봉사는 어린이들과 열로 한 노인들이 대상이며 단 장애인이나 극한 빈곤층은 예외로 하기로 한다.
회원의 박탈
개인적인 영리의 목적으로 회를 기만한 회원.
